[해외] 형태를 갖추어 가는 NOAA의 미국 해산물 이력제 프로그램
출처
출처
수산물안전정보서비스
작성일
작성일
2016-02-19 02:47:38

미국 해양대기국(NOAA, US National Oceanic and Atmospheric Administration) 수산부는 14일 미국 해산물 이력제 프로그램의 첫 단계를 위한 법률 안을 발표했다.

 

첫 단계는 IUU 어업과 부정 해산물에 특히 취약한 미국으로 수입되는 특정 어종과 어류 제품에 대한 데이터의 수집과 보존을 포함한다.

 

이력제 프로그램을 만드는 것은 불법 어업활동으로 생산된 제품이 미국 시장으로의 유입되지 않는다는 것을 보장하기 위한 첫 번째 주요 단계입니다.”라고 NOAA 수산부의 언론보도가 밝혔다.

 

기존의 자원과 프로세스를 기반으로 하여 설계되었기 때문에 법령 안은 효과성과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반면, 어업과 해산물 무역 커뮤니티에 대한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라고 NOAA 수산부가 말했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우리는 어업과 해산물 산업, 보호단체, 그리고 지속가능한 해산물과 관련된 다른 이익관계자들로부터의 구체적인 조언을 바랍니다.”라고 미국 정부 관계자가 말했다.

 

[출처] Undercurrent News 2016/01/04

[원문] https://www.undercurrentnews.com/2016/02/04/noaas-us-seafood-traceability-program-taking-shape/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