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집 로고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해외] 오리건 주, 던저네스게 수확을 위해 잔여 지역을 개방할 예정
출처
출처
수산물안전정보서비스
작성일
작성일
2025-01-21 11:18:24

미국 오리건 주()는 신규 테스트 결과 던저네스게가 최적의 상업적 수확 기준을 충족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후, 개방하지 않았던 북부 지역 절반을 115일 개방할 예정이다.


오리건 주 당국은 원래 던저네스게 시즌을 121일에 개장할 예정이었으나, 시즌 개방 전 테스트에서 수율이 낮아 시즌을 연기하기로 결정했다. 주 남부 지역인 케이프 팰컨(Cape Falcon) 남쪽에서 캘리포니아 주() 국경까지는 20241216일 상업적 수확을 위해 개방되었다.


워싱턴 주()도 비슷한 이유로 인한 개방 지연에 처해 있지만, 아직 상업용 던저네스게 시즌의 개장 시기를 발표하지 않았다. 지난 달 워싱턴 어류 및 야생동물국(WDFW, the Washington Department of Fish and Wildlife)은 상업 시즌 개시가 지연되는 동안 던저네스게를 불법으로 수확한 한 남성을 기소했다.


더 남쪽에 캘리포니아 주()는 고래가 게 수확자들이 사용하는 그물망에 얽힐 위험이 있어 상업적 던저네스게 시즌을 연기할 수밖에 없었다. 캘리포니아 주는 202411월에 개방될 예정이었으나, 15일에야 남부 지역 일부분에 한하여 상업적인 던전니스 게 수확을 위해 개방되었고, 덫도 50% 줄이게 했다. 북부의 두 어업 구역은 115일에 개장할 예정이다.


공정 시작 조항에 따르면, 다른 지역보다 일찍 개방된 지역에서 수확을 시작하는 어부들은 개방 후 최소 30일이 지나야 개방이 지연된 지역에서 수확할 수 있다.

 

[출처] Seafood Source 2025/01/08

[원문]

https://www.seafoodsource.com/news/environment-sustainability/oregon-set-to-open-remainder-of-state-to-dungeness-crab-harvest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