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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통합브랜드 케이피쉬(K-FISH) 수산물, 중국시장 본격 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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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산물안전정보서비스
작성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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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4-22 02:37:25

우리나라 수산물 품질의 우수성 입증과 수산물 수출 확대를 위해 도입한 국가통합브랜드 케이피쉬(K-FISH)’ 제품이 20164월 처음 출시되어 중국시장에 본격적으로 수출된다.

 

이번에 출시되는 ‘K-FISH’ 제품은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쳐 선정된 총 6개 업체의 23개 제품으로 김, , 해삼, 미역, 다시마 등 가공식품이 주를 이루고 있다.

 

올해는 중국시장을 타깃으로 각종 국제박람회, 중국내 CF, 온라인오프라인 판매, 방한 관광객 대상 홍보활동 등을 통해 'K-FISH'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고, 'K-FISH' 제품의 수출 확대를 유도할 계획이다.

 

해양수산부는 우리나라 수산물의 고급화를 유도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작년부터 국제적인 수출통합브랜드 개발을 추진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