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FDA, 미국 연어 산업에 크릴 양식사료 승인
출처
출처
수산물안전정보서비스
작성일
작성일
2022-06-24 03:47:49

Aker BioMarine의 보도 자료에 따르면, 미국 연어 산업은 크릴새우의 건강 및 영양 이점을 활용할 수 있다. 미국 식품의약국(FDA)AkerQRILL AquaQRILL 고단백 사료를 연어 양식에 활용할 수 있도록 승인했다.


이번 승인은 사료에 대한 10년간의 포괄적인 연구 및 개발 끝에 이루어진 것이다. FDA 승인을 통해 Aker BioMarine은 담수 및 해양 연어에 QRILL AquaQRILL 고단백 사료(QHP)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Aker BioMarine의 크릴 제품에는 연어 살의 색을 진하게 할 수 있는 붉은 색소의 천연 공급원인 아스타잔틴(astaxanthin)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FDA는 이를 색소첨가물로 분류했다. 이 분류에 따른 제품의 승인 절차는 매우 엄격하며 어류 사료의 성분인 크릴 밀은 승인 과정에서 FDA의 포괄적인 평가를 받았다.


이는 오랜 기간 동안 Aker BioMarine과 어류 양식 산업의 목표였는데 이것이 북미의 연어 산업이 지속가능하고 안전하며 영양가 높은 원료로 만들어진 사료를 쓸 수 있도록 하는 데 매우 중요하기 때문이다.


Aker BioMarine의 동물 건강 및 영양 EVPSigve Nordrum우리는 이 승인을 오랫동안 기다려왔으며, 이것이 실현되는 것을 보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말했다. “우리는 전 세계적으로 양식 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제 북미에서도 같은 일을 할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수년 동안, 이 지역의 사료 회사와 양식업자들은 크릴에 생선 사료와 연어에 미치는 이점을 잘 알고 있었기 때문에 해당 제품에 대한 북미 지역의 수요는 항상 존재했습니다. 우리는 고품질의 지속가능하며 건강한 어류 생산을 지원하기 위해 이 시장의 고객들과 협력하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남극 크릴로 만든 Aker BioMarineQRILL Aqua는 사료 섭취를 증가시키고 성장을 촉진하는 먹이 자극제 역할을 한다. 연구에 따르면, QRILL Aqua는 건강, 스트레스 내성 및 생선살 품질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QRILL 고단백은 양식 영양을 위한 표준 식단에 사용되는 단백질이 풍부한 제품이다. 이는 생선과 새우를 위한 훌륭한 해양 단백질 공급원으로 사료 섭취를 증가시키고 성장을 촉진한다.

 

[출처] The Fish Site 2022/06/17

[원문]

https://thefishsite.com/articles/fda-approves-krill-aquafeed-for-us-salmon-industry-aker-biomar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