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블루 이코노미(Blue economy)의 잠재력을 조사하는 혁신적 프로젝트
출처
출처
수산물안전정보서비스
작성일
작성일
2024-03-25 02:52:41

혁신적인 국제 연구 프로젝트 GoNaturePositive!는 전체론적이고 자연을 생각하는 바이오 경제의 혜택과 장단점을 조사하기 위해 실시되었다.


Trinity Business School의 연구원들이 이끄는 이 혁신적인 프로젝트는 해양 자원의 지속 가능한 사용을 향한 중요한 진전을 보여주며, 연구진은 프로젝트의 핵심 단계 외에도 바이오경제의 사회경제적, 환경적 잠재력을 밝히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 연구에 참여하는 100개 이상의 해양 기업과 함께, 아일랜드 County GalwayConnemara 지역에 본사를 둔 전복 양식장인 Abalone Chonamara Teoranta는 자연에 초점을 맞춘 바이오경제학이 관련 혜택 및 장단점과 더불어 어떻게 활용되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고자 하는 주요 파일럿 연구에 참여할 예정이다.


우리는 이 연구에 참여하게 되어 기쁩니다. 전복, 해초 및 기타 형태의 해양 양식이 탄소 저장에 주는 이점에 대한 많은 과학적 증거가 있지만, 성장과 확장을 위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는 연구는 훨씬 적습니다.”라고 Abalone Chonamara Teoranta의 소유주 Cindy O'Brienrish Independent) 보고서에서 말했다.


우리는 이러한 원재료를 재배하기 시작해야 하며 이러한 유형의 기후 회복력과 자연 친화적인 기업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더 많은 연구와 자금 조달이 시급합니다.”라고 그녀는 덧붙였다.


Western Development CommissionCEOAllan Mulrooney는 아일랜드 해안 지역 사회를 위한 해양 사업의 지속 가능한 개발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 “블루 이코노미는 아일랜드 서부 지역의 주요 우선순위이며, 이는 이 부문 내에서 지속 가능한 개발을 탐구하려는 우리의 헌신을 반영합니다. 우리는 진화하는 환경을 함께 탐색하기 위해 다양한 규모의 기업과 협력하고 싶습니다.”


최근 연구에서는 해양 농업과 같이 환경을 고려한 계획에 더 많은 투자를 집중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잠재적 이점을 강조합니다. 이는 흥미로운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그러한 전략이 어떻게 우리 지역 전체의 경제적 활력과 환경 복지를 촉진할 수 있는지 고려할 수 있게 해줍니다.”라고 덧붙였다.


해양 양식 및 해양 사업 외에도, 이 프로젝트는 임업 및 농업과 같은 기타 자연 의존 산업도 조사할 것이다.

 

[출처] The Fish Site 2024/03/12

[원문]

https://thefishsite.com/articles/innovative-project-investigates-blue-bioeconomy-potential